Wednesday, January 4, 2012

2012

new year~ new car!

차를샀는데..못기다리겠다...작년부터 사야지 사야지 하다가
작년 올해를 2틀앞두고 계약해버렸다...ㅎㅎ
전혀 어울리지않게 작은차를 샀다..사실..작은차는 끌고싶지않지만..
원래는 루비콘이나 다른  suv를 사려고했는데..걍 29~30살정도때 레인지로버
를 사기전에 작은걸 끌다가 바꾸는게 나을것같아서..(는 핑계 돈이 별로없ㅋㅋ)
암튼..이름도 간지나게 RAY G ROVER 이다..ㅋㅋ몇번이고 자랑하고싶은 이름이다..
랩과 작명의 귀재인 도끼가 지어준 간지네임이다..

빨리 차가 와서..홍대로 달려가고싶다...
지금은 걍 차생각밖에...ㅋㅋㅋ 좋은차도 아닌데 첫차라그런지 엄청 설레인다.
꿈에서..의자랑 핸들만 남은 차를 끈다던가 뭐 막 이런 꿈을 꾸지를 않나 ㅋㅋㅋ

암튼...뭐 그렇다고~~ㅋㅋㅋ
구글블로그에포스트 쓰는것은 뭔가 좀 느낌이 이상하다...
암튼...다들 새해복 ㅈ ㄴ 많이 받으세요!ㅋㅋ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