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day, January 1, 2012

2012

yall whats good?!
im workin on hella projects now~ another day~ another dollar! lol
haha cant wait to get my new car Ray-G-Rover next month! hahahaha ray-g rover..sucha dope name.. isnt it? one of my coolest ppl Dok2 named my new car! SWAG!!! 작명level 1000!
hahahahahaaha

2012 년의 둘째날!
사실 연말엔 거의 일했다...난 진짜 최고다!
나의 영혼과 마인드를 물로치면..진짜 0등급 청정수..라고 해야되나..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담달에 계약한 차가 나오는데..후훗..기다려진다..이름은 뤠이지 롸버로 작명센스에
특별한 재능을 가지고있는 한국최고 간지랩퍼인 독2가 지어줬다..땡큐!! 암튼..빨리 고사지내고 끌고 홍대로 달려가고싶구나 ㅠㅠ ㅋㅋ ㅋㅋ

암튼 다들 새해복 많이 받으세용!!^^ㅋ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