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December 29, 2011

diggy simmons




diggy simmons ft.jeremih- do it like you  

dmann i love this song Lol
어떻게 생각하면 되게 전형적인..곡같은데..ㅋㅋ
내가 요새 디기만 거의 안질리고 계속 듣는것같다 ㅋㅋ
암튼..디기는 95년생으로 무려 내 남동생보다 1살어리다..
근데 되게 잘한다..ㅋㅋ센스도 쩔고 ㅋㅋㅋㅋ jeremih는 아마 
50cent down on me 들어보신분이면 익숙한 목소리일것이다~ㅋㅋ
이게 딱 대중적이면서 센스있는 단계의 뭐 그런 스타일인것같다!ㅋㅋ
간디작살 디기 ㅋㅋ

No comments:

Post a Comment